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07-18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6월 BREAD vol.38 목차]
■ CAMPAIGN
- 한국관광공사, 6월 여행가는 달 홍보 캠페인
- 현대자동차, 10분 스낵 무비 '밤낚시'
- 코로나 엑스트라의 단돈 600달러짜리 OOH
■ TREND BRIEF- '로코노미(Loconomy)' 트렌드의 확산 계속되나
- SNS에서는 AI 광고모델이 대세?
- 인스타그램, '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' 국내 도입
■ RATING TREND
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24년 6월 BREAD vol.38.pdf(4.69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