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 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  


[6월 BREAD vol.38 목차]

 

■ CAMPAIGN

- 한국관광공사, 6월 여행가는 달 홍보 캠페인

- 현대자동차, 10분 스낵 무비 '밤낚시'

- 코로나 엑스트라의 단돈 600달러짜리 OOH


■ TREND BRIEF

- '로코노미(Loconomy)' 트렌드의 확산 계속되나

- SNS에서는 AI 광고모델이 대세?

- 인스타그램, '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' 국내 도입

 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24년 6월 BREAD vol.38.pdf(4.69 MB)

만족도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