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 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[7월 BREAD vol.39 목차]

 

■ CAMPAIGN

- 고용노동부, 일·생활 균형 캠페인

- 프로쉬(Frosch), 21세기 유물전 캠페인

- 이케아(IKEA)의 거울을 활용한 따뜻한 옥외광고


■ TREND BRIEF

- 2023 칸 라이언즈, 유머(Humor)의 귀환

- 나스미디어, 올 하반기 디지털 마케팅 트렌트 키워드 발표

- 정부, 제4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2024년 추가 지정 예고

- 2024년 주류 트렌드, ‘소버 라이프’와 ‘헬시 플레저’

 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 

  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24년 7월 BREAD vol.39.pdf(3.65 MB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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