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07-18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7월 BREAD vol.39 목차]
■ CAMPAIGN
- 고용노동부, 일·생활 균형 캠페인
- 프로쉬(Frosch), 21세기 유물전 캠페인
- 이케아(IKEA)의 거울을 활용한 따뜻한 옥외광고
■ TREND BRIEF
- 2023 칸 라이언즈, 유머(Humor)의 귀환
- 나스미디어, 올 하반기 디지털 마케팅 트렌트 키워드 발표
- 정부, 제4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2024년 추가 지정 예고
- 2024년 주류 트렌드, ‘소버 라이프’와 ‘헬시 플레저’
■ RATING TREND
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 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24년 7월 BREAD vol.39.pdf(3.65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