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[12월 BREAD vol.44 목차]

 

■ CAMPAIGN

 -#나를 폼나게 #세상을 폼나게 2024년 사랑의열매 연말캠페인

 

■ TREND BRIEF

 - 네이버, 광고.검색.쇼핑 등 서비스 전반에 

   'AI 원천기술 밀착' 선언

 - 나스미디어, '2025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' 발표

 - 신세계백화점 '신세계스퀘어' 공개,

   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

 - 카카오톡, 친구 추가 없이 대화방 개설이 가능하도록

   '팀채팅' 기능 업데이트

 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12월 bread vol.44.pdf(1.14 MB)

만족도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