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12-18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12월 BREAD vol.44 목차]
■ CAMPAIGN
-#나를 폼나게 #세상을 폼나게 2024년 사랑의열매 연말캠페인
■ TREND BRIEF
- 네이버, 광고.검색.쇼핑 등 서비스 전반에
'AI 원천기술 밀착' 선언
- 나스미디어, '2025 디지털 미디어와 마케팅 전망' 발표
- 신세계백화점 '신세계스퀘어' 공개,
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
- 카카오톡, 친구 추가 없이 대화방 개설이 가능하도록
'팀채팅' 기능 업데이트
■ RATING TREND
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12월 bread vol.44.pdf(1.14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