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[11월 BREAD vol.43 목차]

 

■ CAMPAIGN

  • -우리 동네는 수많은 새 출발로
  •  2024년 한국자산관리공사
     소상공인자영업자 새 출발기금 홍보 


  • ■ TREND BRIEF

  • 카카오 AI 서비스 ‘카나나’ 공개,
      감정까지 고려하는 초개인화 AI 서비스 지향
  • - 네이버,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내 넷플릭스 제휴 시작
  • - 스포티파이,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
      ‘스포티파이 프리’ 국내 출시
  • - ‘욜로’에서 ‘요노’ 거쳐 ‘듀프’로 진화...
       명품 대신 가성비 찾는다
  •  

    ■ RATING TREND

    - 지상파 TV 시청률

    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
    - 케이블 TV 시청률

     

    ■ DIGITAL TRAFFIC

    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    - 앱 트래픽 TOP 15

     

    ■ NOTICE

    - 광고계 소식

    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} 11월 bread_vol43.pdf(1.17 MB)

    만족도평가

  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