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08-26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8월 BREAD vol.40 목차]
■ CAMPAIGN
- 범부처 저출생 극복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
-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아이행복 캠페인/
- 보건복지부 감탄생활 캠페인
■ TREND BRIEF
-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 '촌캉스' 주목
- 네이버, 숏폼 강화 위해 '네이버TV'를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
- AI로 만든 아이스크림,
- 배스킨라빈스-구글플레이 콜라보 신메뉴 출시
- 60대 이상 시니어 세대,
- 최근 5년간 쿠팡 사용자 가장 많이 증가
■ RATING TREND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8월 BREAD vol.40.pdf(1.74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