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 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[8월 BREAD vol.40 목차]

 

■ CAMPAIGN

- 범부처 저출생 극복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

-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아이행복 캠페인/

- 보건복지부 감탄생활 캠페인


■ TREND BRIEF

-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 '촌캉스' 주목

- 네이버, 숏폼 강화 위해 '네이버TV'를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

- AI로 만든 아이스크림,

- 배스킨라빈스-구글플레이 콜라보 신메뉴 출시

- 60대 이상 시니어 세대,

- 최근 5년간 쿠팡 사용자 가장 많이 증가
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8월 BREAD vol.40.pdf(1.74 MB)

만족도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