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[9월 BREAD vol.41 목차] 

 

■ CAMPAIGN
- 지진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
- 행정안전부 지진안전홍보 캠페인


■ TREND BRIEF
- 욜로족 가고 '요노'족 왔다... 저소비 트렌드 부상
- 네이버, 클로버X에 이미지 해석·음성 인식 추가
- 빙그레, '처음 입는 광복' 독립운동 캠페인 진행
- 반려동물 동반 여행 트렌드, '견생샷'과 '이색 체험' 인기
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9월 BREAD Vol.41.pdf(1.49 MB)

만족도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