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09-23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9월 BREAD vol.41 목차]
■ CAMPAIGN
- 지진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
- 행정안전부 지진안전홍보 캠페인
■ TREND BRIEF
- 욜로족 가고 '요노'족 왔다... 저소비 트렌드 부상
- 네이버, 클로버X에 이미지 해석·음성 인식 추가
- 빙그레, '처음 입는 광복' 독립운동 캠페인 진행
- 반려동물 동반 여행 트렌드, '견생샷'과 '이색 체험' 인기
■ RATING TREND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9월 BREAD Vol.41.pdf(1.49 MB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