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 

[10월 BREAD vol.42 목차]

 

■ CAMPAIGN

- 삶이 있는 곳에 한국토지주택공사 2024년 LH 기업PR광고   


■ TREND BRIEF

- 2025년 10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 'Snake Sence'

- 카카오톡 내 최초의 전면 광고 상품, 포커스 풀뷰 출시

- 버거킹, 소방의 날 기념 ‘불끈버거’ 캠페인 진행

- 食트렌드를 주도하는 편의점, 오프라인 영향력 강화


■ REVIEW

- AI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와 휴머니티

  ‘칸 라이언즈x서울 2024’ 참관기


■ RATING TREND

- 지상파 TV 시청률
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
- 케이블 TV 시청률

 

■ DIGITAL TRAFFIC
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
- 앱 트래픽 TOP 15

 

■ NOTICE

- 광고계 소식

다운로드 [한국언론진흥재단] 10월 BREAD_Vol42.pdf(1.27 MB)

만족도평가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