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/보고서
-
- 등록일 : 2024-10-21
- URL 복사
-
한국언론진흥재단은 국내외 광고계 이슈가 되는 트랜드 뿐만 아니라 정부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을 위해 컨설팅 등 다양한 광고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[10월 BREAD vol.42 목차]
■ CAMPAIGN
- 삶이 있는 곳에 한국토지주택공사 2024년 LH 기업PR광고
■ TREND BRIEF- 2025년 10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 'Snake Sence'
- 카카오톡 내 최초의 전면 광고 상품, 포커스 풀뷰 출시
- 버거킹, 소방의 날 기념 ‘불끈버거’ 캠페인 진행
- 食트렌드를 주도하는 편의점, 오프라인 영향력 강화
■ REVIEW
- AI 시대의 크리에이티브와 휴머니티
‘칸 라이언즈x서울 2024’ 참관기
■ RATING TREND- 지상파 TV 시청률
- 종합편성채널 TV 시청률
- 케이블 TV 시청률
■ DIGITAL TRAFFIC
- 사이트 트래픽 TOP 10
- 앱 트래픽 TOP 15
■ NOTICE
- 광고계 소식
[한국언론진흥재단] 10월 BREAD_Vol42.pdf(1.27 MB)